미래의 성공은 부동산에 있습니다.

팔콘은 부동산과 블록 체인을 결합한 플랫폼입니다. 부동산매입, 부동산 개발 및 지분참여 등의 목적을 포함한 모든 부동산 관련 사업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집니다. Falcon Platform을 통하여 누구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부동산 관련사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.

Falcon 은

부동산 매입,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및 실물부동산 지분참여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Block-chain Platform 입니다.

부동산 투자의
귀재가 되는 비밀

부동산 투자! 그 수익성은 많은 사례를 통하여 검증되었으며, 가장 신뢰받는 투자처입니다. Falcon에서 그 비밀을 가져가시기 바랍니다..

Falcon 의 사용범위?

부동산 개발 및 거래를 목적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부동산 관련된 모든 분야에 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집니다.

어플리케이션

Falcon을 사용하기 위한 Application 입니다. 설치 후 Falcon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블록체인 +
부동산

블록체인 플랫폼과 신뢰받는 투자처인 부동산을 접목하면 안정성, 수익성, 환금성의 3가지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, 새로운 재테크 상품으로써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.

팔콘서비스

팔콘에서 제공하는 회원서비스.

회원가입/

팔콘 회원으로 가입하여 팔콘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십시오.

지갑서비스/

지갑은 송금, 구매 및 프로젝트 참여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위한 결제 기능입니다.

결제기능/

Falcon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자신의 Wallet에 보유하고 있는 Falcon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/팔콘 리조트

팔콘과 제휴한 리조트 풀빌라 콘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/맴버십

건강 검진, 골프, 테마파크, 가족 사진 촬영,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 이용하십시요.

/정보

팔콘 회원에게 제공하는 정보서비스입니다. 부동산관련 정보와 투자정보, 각종 프로젝트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부동산을 소유하려면 여러 행정절차, 정보 및 시간이 필요합니다. 또한 부동산관련 전문지식과 안목이 없으면, 쉽게 투자할 수 없으며 모든 부동산이 이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.

Falcon APP

Falcon APP을 통해 Falcon 거래, 부동산 구매, 리조트 예약, 건강 검진, p2p 거래 및 프랜차이즈 사용과 같은 Falcon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Falcon App

Falcon 애플리케이션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리십시오.

Get in touch

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앱 또는 SNS에 접속하십시오.